설현 다이어트 자극사진 모음

2017년 05월 04일 by 스마트info

    목차 (Content)
반응형

설현은 AOA 걸그룹 소속이자 연기자이기도 합니다. 데뷔 초 몸무게가 60키로대 였으나 그때는 고구마+계란+닭가슴살 위주로 식단을 구성하여 먹었다고 하는데, 그 후로 1일 1식과 주로 마시는것만 먹으면서 다이어트 했다고 합니다.


1일 1식은 건강에 좋지 않다는건 잘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오늘은 설현 다이어트 자극사진을 보면서 곧 다가올 여름에 미리 대비하시길 바라면서 사진 모음을 보도록할께요.




설현은 SK 입간판 모델로 활동할때 가장 인기가 많았던 시절인 것 같네요. 그때 당시에 SK 입간판 모델 포즈는 누구나 기억하실 껍니다.



이때가 가장 다이어트 자극이 될만한 사진이라 여성분들이 다이어트를 많이 시도했었죠. 이때 당시 SK 입간판을 훔쳐가는 일도 있었다고 합니다.


설현 다이어트 자극사진

설현 다이어트 자극사진


AOA 설현은 계속 대세 스타로 떠오르면서 TV 광고를 볼때마다 많이 등장했었죠. 이때 당시 CF 찍은 갯수만 해도 엄청납니다.




지금은 다이어트 성공해서 몸매 유지를 하고 있는데요, 현재 167cm에 47kg 이라고 하네요. 그럼 계속해서 사진 감상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설현 다이어트 자극사진

설현 다이어트 자극사진

설현 다이어트 자극사진


사실 이정도만 하더라도 최상위 몸매죠. 설현도 처음부터 타고난 몸매가 아니었다는 것은 찾아보시면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역시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 라는 말은 팩트였군요.



굶지 않고 다이어트 하는 방법은 한번에 많이 먹지 않고 3~4시간 마다 음식을 섭취하여 폭식의 위험을 예방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합니다. 이 방법이 힘드시면 요즘 유행하는 다이어트 보조제 같이 마시는 것으로 먹으면서 다이어트 하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