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주이 인스타 춤

2017년 06월 07일 by 스마트info

    목차 (Content)
반응형

모모랜드 라는 걸그룹을 모르시는분들 많으실텐데 2016년 7월부터 9월까지 새로운 걸그룹 '모모랜드'로 데뷔하기 위한 10인의 연습생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라는 프로그램이 있었습니다.


현재 모모랜드 멤버는 혜빈, 연우, 제인, 태하, 나윤, 데이지, 아인, 주이, 낸시 이렇게 9명으로 활동하고 있고요 서서히 방송에도 출연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많이 유명하진 않지만 그중에서도 눈에 띄는 멤버가 있기에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바로 오늘 소개해드릴 멤버는 모모랜드 주이 입니다. 데뷔전 인스타로 화재가 되었던 사진입니다. 개이쁘다는 연습생 데뷔했다는 소문이 자자해 저도 찾아보았습니다.



위는 데뷔전 셀카 사진입니다. 모모랜드 주이는 1999년생으로 아직 고등학생이네요. 다음은 카메라에 잡힌 사진입니다.



인스타에 올라왔던 사진과 실물 사진이 확연하게 차이가 있어 많은 사람들이 실망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멤버 중에 가장 눈에 띄는 인물임에는 틀림없습니다.




모모랜드라는 그룹을 몰랐었는데 영상 하나를 보고 호기심과 관심이 급상승하던 계기가 있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아프리카tv를 즐겨보는데 요즘에 '따르릉' 이란 재미있는 노래로 bj들이 춤을 많이 추더라고요. 그래서 도대체 누가 불렀을까 하고 찾아보니 개그맨 김영철이 부른곡이었습니다.


홍진영 하고도 같이 불렀던 곡인데 홍진영은 '오빠야 오빠' 를 '누나야 누나' 버전으로 바꿔서 부르더라고요. 근데 유난히 백댄서분들이 눈에 띄는것이었습니다. 잠시 보고 가시죠.



이중에서 홍진영과 옆에 홍진영 백댄서로 유명한 이보민양, 그리고 뒤에는 모모랜드 멤버들입니다. 처음에는 그냥 백업댄서인줄만 알았는데 보다보니 춤도 신나게 잘추고 눈에 띄는 거예요. 특히 양갈래 노란머리를 한 모모랜드 주이 혼자 신이 났네요.



얼마전 뮤잭뱅크에서 주이의 만능춤이 화제가 되어 기사로도 올라왔던 사진인데 걸그룹임에도 불구하고 카메라에 담기는 표정을 전혀 신경쓰지 않고 열정적으로 춤에 빠져있는 리얼한 표정과 열정이 그대로 표현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인스타사진과 달라 아쉽기도 했었지만 주이 춤을 보면 볼수록 진짜 신나서 춘다는 생각밖에 안들어서 빠져들더라고요. 직업정신이 너무 투철한 무아지경 댄스로 sns 등에서도 동영상이 올라와 실시간으로 수천 개의 댓글이 달렸다고 하네요.


현재 어마어마해(EDM ver.)로 활동하고 있는 모모랜드! 앞으로 승승장구 하길 바라고 실력으로 대박나길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