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주택공사홈페이지 국민임대아파트 모집공고

2017년 08월 05일 by 스마트info

    목차 (Content)
반응형

국민임대아파트 LH에서 임대아파트 청약을 받고 싶으신 분들 많으실텐데요 하루에도 1만명 가까이 되는 분들이 분양 정보를 알아보기 위해서 LH주택공사홈페이지 방문을 하고 있습니다. 정보를 매일매일 보셔야 도움이 됩니다. 임대아파트 청약 신청을 알아보기 위해서 LH주택공사 홈페이지로 들어가볼께요.



LH 청약신청은 모바일, 인터넷, 현장에서 모두 가능합니다. 현장에서 청약신청 빼고는 나머지는 모바일, 인터넷 신청하실 분들은 LH주택공사홈페이지에서 청약신청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어떻게 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얼마전 2017 LH국민임대아파트 모집공고를 시작했습니다. 청약은 꾸준히 들어놨었는데 홈페이지에서 어떻게 해야되는지 모르시는 분들은 천천히 따라하시면 되겠습니다. LH임대아파트는 한국토지공사 LH에서 주관하고 있습니다. 먼저 LH주택공사홈페이지로 들어가서 따라와주세요.




보이는 첫화면에서 저희는 임대아파트에 대해 알아볼 것이기 때문에 '임대주택'을 선택하여 들어가시면 입주자 모집 소식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임대주택 분양정보 창으로 넘어가서 확인해본 결과 193건 정도 보이고 있습니다. 여기서 지역을 선택하시고 상태에 보시면 전체, 공고중, 접수중, 접수마감 별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접수중이 아닌 상태면 검색을 해도 뜨지 않습니다. 공고중으로 선택하시고 분양하는 지역을 설정하고 검색을 하시면 보다 편리하게 임대아파트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지역이 나왔을 경우 1순위, 2순위 별로 인터넷 접수 날짜가 뜨네요. 지역마다 신청방법이 상세하게 나와있습니다. 현장접수가 불가할 수도 있으니 필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선택한 지역은 LH청약센터 또는 모바일 신청밖에 되지 않네요.



주택청약 가입하신 분들이라면 매번 LH주택공사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텐데요, 원하는 지역에 모집공고가 뜨면 꼭 신청하셔서 당첨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