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2 실시간 온에어 엠넷 티빙무료보기

2018년 02월 20일 by 스마트info

    목차 (Content)
반응형

고등래퍼에 이어 2월 23일 고등래퍼2가 첫방송됩니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시작하는 10대들의 힙합전쟁에 앞으로 어떤 참가자가 이슈를 몰고올지 기대가 됩니다. 벌써부터 화제거리가 되고 있는 고등래퍼2는 모바일로도 실시간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엠넷(mnet)에서 바로보기 가능하니 놓치지 말고 보세요.


l고등래퍼2 실시간 엠넷 tv무료시청하기


시작전부터 눈에 띄는 참가자들이 있습니다. 고등래퍼1 때보다 도전자 수는 4배 가량 많아졌으며 많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예고 영상이 뜬 후로 더욱 긴장감이 더해지면서 각종 SNS에서도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고등래퍼2 실시간


고등래퍼2에서 기대주들이 많이 있는데 김아린(민티), 차진혁, 빈첸, 오담률, 휘영 등 참가자들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고등래퍼2 진행은 넉살이 맡았고, 출연진 멘토들은 산이, 치타, 그루비룸, 행주, 보이비, 딥플로우 등 핫한 랩퍼들이 참가합니다.


고등래퍼 김아린

고등래퍼 실시간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김아린(민티)가 얼굴을 가리면서 벌써부터 얼굴을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올리자마자 조회수 100만 기록한 여성 지원자 랩이라면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역시 본방사수를 하게 만드는 지원자네요.




고등래퍼2를 실시간 보기 하시려면 mnet 사이트나 티빙에서 무료보기 하실 수 있습니다. 쇼미더머니6도 마찬가지로 엠넷에서 무료로 볼 수 있었고 모바일 시청도 가능합니다.



티빙에서는 라이브에서 실시간으로 무료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만 하면 무료시청이 가능합니다. 고등래퍼2가 시작하면 마찬가지로 무료로 볼 수 있겠죠?



엠넷도 마찬가지로 pc로 보면 오른쪽 상단에 온에어가 있습니다. 하지만 엠넷 이용권을 구매 후에 방송과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나오더라구요. 그런데 모바일로 엠넷 어플만 있으면 이용권 없이도 실시간 무료시청이 가능합니다. 쇼미더머니6때도 그랬었구요. 시작하는 시간대에 핸드폰으로 엠넷 실시간으로 들어가시면 실시간 무료시청이 가능합니다.



화제의 오디션 프로그램들은 누워서 불끄고 핸드폰으로 본방송을 봐야 제맛이죠. 엠넷 어플 미리 준비하시고 고등래퍼2 실시간 무료시청 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고등래퍼2는 훨씬 긴장감이 돌아서 재밌겠더라구요. 엠넷, 티빙 에서 편하신대로 온에어 방송보기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