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원 여자연예인 성추행 어바웃타임 하차

2018년 05월 17일 by 스마트info

    목차 (Content)
반응형

이서원이 술자리에서 여자 동료 연예인을 성추행하고 흉기로 협박한 혐의로 검찰에 송치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뿐만 아니라 흉기로 협박한 혐의를 받고 있으며 이서원은 강제추행 및 특수협박 혐의로 기소의견 송치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이서원이 성추행한 여자연예인에 대한 신상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면서 해당 여자연예인의 2차 피해가 우려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17일에는 이서원의 SNS 계정에 접속이 되지 않았습니다. '페이지를 찾을 수 없습니다'라는 글귀가 올라왔고 이서원은 성추행 혐의와 흉기협박으로 인해 논란이 거세지자 SNS 계정을 삭제한 것으로 보고있습니다.


이서원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16일 낸 입장문에서 이서원 성추행 혐의 등에 대해 "이서원이 경솔하고 잘못된 행동으로 상대방과 많은 사람들에게 심려를 끼친 점을 인정하고 깊이 반성하고 있다. 앞으로 진행될 조사에 성실하게 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성추행 및 흉기 협박 혐의를 받은 이서원이 '어바웃 타임'에서 하차로 인해 시끄러운 출발을 하게 되었습니다. tvN 새 월화드라마로 제작발표회가 열린가운데 김형식, 이상윤, 이성경, 임세미, 한승연, 김로운 등이 참석했습니다. 드라마 '어바웃 타임'에는 이번 사건으로 인해 새로운 배우를 찾고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