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범죄자 알림e 엽기토끼 검색 서버폭주

2020년 01월 23일 by 스마트info

    목차 (Content)
반응형

최근 '그것이 알고싶다'를 통해 방영된 엽기토끼 살인사건으로 성범죄자 알림e 사이트 접속자가 폭주했습니다.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상위권에는 성범죄자 알림e가 올라오기도 했으며 사이트가 마비가 될 정도였습니다.

 

성범죄자 알림e 서비스는 판결에 따라 공개명령을 받은 성범죄자가 공개되고 지역별 성범죄자 신상정보 열림이 제공되기도 합니다. 사이트가 안된다면 안드로이드/아이폰 어플을 통해 다운로드 받으신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번 엽기토끼 살인사건 용의자가 방송 내용을 통해 나오면서 성범죄자 알림e를 통해서 이를 확인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난 것입니다. 범인이 두명이고 네티즌들도 신정동 관련 성범죄자 알림e로 용의자 색출에 나서기도 했습니다.

 

 

pc나 핸드폰으로도 사이트로 접속하셔도 되는데 평소에 사이트가 마비되거나 하면 어플도 마찬가지일껍니다. 평상시에 대비하여 어플을 먼저 설치해두시기 바랍니다. 여기서는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야 하기때문에 빠르게 사용하시려면 먼저 인증을해두시길 권장해드립니다.

 

 

이 어플에서는 알아두면 나쁠게 없으니 가끔 주변에 성범죄자들을 알림e 서비스로 챙겨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세상이 하두 험해서 믿을사람 없다지만 주위에도 생각지도 못한 사람들이 보일지도 모르니 말이죠.

 

한번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때마다 사이트 들어가기도 힘들고 다음날까지도 대기자수 500명 이상일 정도로 접속 폭주 상태가 이어지기도 합니다.

 

성범죄자 알림e 서비스는 성범죄자 신상정보 열람도 제공합니다. pc, 모바일 앱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범인 몽타주나 지역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니 안전에 주의하시어 미리 정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