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온에어 로그인없이 무료시청 팁

2017년 06월 13일 by 스마트info

    목차 (Content)
반응형

요즘에 스마트폰이 좋아지면서 핸드폰으로 tv를 보거나 pc화면으로도 온에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보고싶은 채널을 혼자만의 공간에서 즐길 수 있다면 더욱 좋겠죠. 저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면서도 mbc 온에어 무료시청을 즐기고 있습니다. 지금은 로그인없이 보는방법은 힘들고 왠만하면 가입은 해주셔야 온에어 시청이 가능합니다.



mbc 충북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없이 온에어 무료시청을 할 수 있다고 해서 들어가봤습니다. 사이트를 들어가자마자 온에어가 있긴한데 시청하기위해 눌러봤지만 로그인이 필요하다고 뜨네요.



그래서 회원가입을 해보고 온에어를 시청하려고 해봤지만 메이저 리그(MLB) 방송시간대에는 저작권 문제로 인해 TV 온에어 서비스가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엠비짱넷 - MBC 온에어 실시간 보기 카페가 있긴 한데 거기도 회원가입 절차가 있군요. 그래서 로그인없이 무료시청 할 수 있는 곳을 직접 확인해봤습니다.




확인결과 얼마나 많은 사이트를 돌아다녀봤는지 mbc 온에어 로그인없이 시청할 수 있는곳은 찾기 힘들더라고요. 왠만한 링크도 다 들어가봤지만 기대한 만큼이나 좋지 않을 뿐더러 다 로그인이 있었습니다. 제가 mbc 온에어 로그인없이 볼 수 있었던 사이트는 딱 한군데입니다. 하지만 모바일은 안되고 pc에서만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mbc 실시간방송보기

안되시는 분들은 [mbc 온에어 로그인없이 바로보기] 사이트에서 바로 보실 수 있고요, 라이브 스포츠, 라이브 tv 별로도 편성표를 보면서 시청이 가능했습니다. pc에서만 된다는 점 유의하시고요 여기도 만약에 안된다면 mbc 공식 홈페이지에서 마음편하게 정기권으로 시청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세상에 공짜는 없다는 말이 떠오르네요. 저작권때문에 요즘에는 무료시청이 많이 사라졌습니다. 한번씩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