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주은 케이팝스타 다이아 새멤버 신의한수
- 카테고리 없음
- 2017. 6. 5.
아이오아이 멤버 정채연이 속한 그룹이라 익숙한 다이아 멤버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7명이었던 다이아 멤버가 9명으로 늘어났고 주은, 솜이가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그중에서도 다이아 주은의 과거에 주목이 되었습니다.
본명은 이주은으로 경기도 수원 출신입니다. 18의 나이로 k팝스타2에 지원하여 맑은 목소리로 노래 했던 모습이 기억이 납니다. 그 후에도 k팝스타에 한번 더 나왔는데 편집이 많이 되었습니다.
이주은의 현재 나이는 23살입니다. 1995년생으로 2012년 k팝스타2 이후 5년만의 다이아 정식 데뷔입니다. 그때 당시 노래부르는 모습이 너무 예뻐서 개인적으로 페이스북메시지로 응원의 메시지를 보낸적이 있었는데 아주 예의바르게 답장을 해주었던 기억이 납니다.
이제는 다이아 멤버로 새로 합류하게 되었는데 5년만에 봐서 그런지 굉장히 다이어트도 많이 한것 같고 훨씬 고급스러워진 미모로 돌아왔습니다.
다이아 멤버들 모두 외모에 뛰어난 것으로 유명합니다. 아이오아이 멤버인 정채연 역시 뛰어난 외모를 자랑하지만 SNS에서 정채연이 다이아에 멤버들과 있으면 평범해진다는 사진이 이슈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평범한 케이팝스타 오디션을 보던 이주은이 다이아 멤버로 합류하면서 케이팝스타 출연했었던 영상들이 조회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래에 이주은 영상까지 준비했습니다. 먼저 다이아 멤버가 된 이주은 사진을 보겠습니다.
4월 7일 걸구릅 다이아 청음회 중에 새 멤버 영입 깜짝 발표를 하였습니다. 청음회에서 자기소개를 하는 이주은입니다.
정채연 옆에 있어도 꿀리지 않는 미모를 자랑하네요. 정채연보다 언니인 이주은! 사진에서 보면 키가 작아보이는데 161cm로 다이아 멤버들 사이에서는 최단신입니다. 옆의 정채연 키는 166cm입니다.
저도 모르게 계속 보게 되네요. 이목구비도 그렇고 깔끔하게 생긴 외모와 큰 눈동자, 웃는모습 등 빠져들게 되는 짤인것 같아요. 늘씬한 몸매와 얼굴이 요즘 남자들이 딱 좋아할만한 스타일이네요.
주은, 솜이의 합류로 다이아 덕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주은 팬들이 많아지면서 조만간 엄청난 관심을 틀림없이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이아 새멤버 주은, 솜이 입니다. 솜이는 2000년생으로 18살, 주은이는 23살로 5살차이가 나네요. 예전부터 k팝스타에서 눈여겨보던 실력자 이주은이 다이아로 합류해서 너무나 기쁩니다.
다이아 멤버는 유니스, 기희현(리더), 제니, 정채연, 은진, 예빈, 은채, 주은, 솜이 총 9명으로 완전체 결성이 되었습니다. 현재 다이아 정규 2집[YOLO]로 '나랑 사귈래' 라는 곡으로 활동중입니다.
무한도전에서도 얼마전 욜로가 나왔었죠. 욜로 뜻은 간단히 말하면 인생은 오직 한번(YOLO)으로 미국에서 먼저 유래한 용어라고 합니다.
인생은 한 번 밖에 없으니 자신의 행복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고 소비하는 태도를 가르키는 말이라고 합니다. 다이아 이번 노래 감상한번 해보시고 주은이 영상도 함께 보시죠.
일본 아이돌 느낌도 난다고 하고 새로운 멤버 영입은 싫지만 주은은 너무 좋다, 아이돌 많이 봤는데 얘는 백퍼뜸 등의 좋은 반응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정말 댓글보니 소름이 돋을 정도로 벌써부터 대스타로 성장한것 같은 이주은. 항상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