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둑놈 도둑님 몇부작 후속 등장인물

반응형

요즘 드라마는 재밌는게 너무 많이해서 뭘 챙겨봐야할지 고민이예요. 그중에 하나더 챙겨보는 드라마가 있다면 도둑놈 도둑님인데 MBC 드라마로 토,일 저녁 10시에 방송하고 있습니다. 5월 13일에 첫방송을 시작으로 현재는 25회까지 진행되었습니다.



참 오랜만에 보는 배우들이 보여서 반갑네요. 지현우, 임주은, 서주현, 김지훈, 안길강 등 연기를 보면 절로 몰입되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고 있어 믿고 보고 있습니다.



서주현은 다들아시죠? 소녀시대 서현 본명입니다. 이제 배우의 길로 접어들어 열심히 배우활동을 하고 있었군요. 그리고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 임주은, 지현우, 김지훈이 출연진으로 나와 어떤 장면이라도 재밌게 보고 있어요.




우리는 지금 어떤 세상을 살고 있는가를 생각해보면서 도둑놈 도둑님을 시청하신다면 더욱 더 공감 되는 부분이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밑바닥 인생의 도둑놈들이 부패한 도둑님들에게 치명타를 입히는 통쾌한 이야기를 그린 '도둑놈 도둑님'은 여러 시청자들의 공감을 사기에 충분한 드라마인것 같습니다.



도둑놈 도둑님 몇부작인지 궁금해하시는분들 많은데요, 미니시리즈는 아니고 총 50부작이라고 합니다. 현재 반 정도 진행되었고 다시보기 하고 싶은 분들은 재방송으로 시청하면 날잡고 금방 볼 수 있습니다.



서현은 촬영도하고 소녀시대 컴백준비에 작사까지 만능으로 하고있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한데요, 도둑놈 도둑님에서 배우들의 연기에도 소름이 돋았던 장면이 많았어요. 스토리, 연출 등 빠지는게 없네요.



배우들의 열연에 더이상 말이 필요없는 드라마 '도둑놈 도둑님' 시청률은 현재 11% 정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매번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라서 보기면 정말 재밌을꺼예요. 50부작인 도둑놈 도둑님 못보신분들은 끝나기 전에 몰아서 다 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강추하는 드라마예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