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몰래읽기 카톡 1안사라지고 읽기

반응형

옛날에는 헤어지는 인삿말로 연락해~ 문자해~ 이런 표현이 많았는데 카카오톡이 생기고 나서부터는 카톡해~ 라는 말이 많아졌습니다. 문자는 상대방이 읽었는지 안읽었는지 확인이 안됐었지만 카카오톡은 1이라는 숫자가 사라지면 읽었다는 것이 확인이 됩니다. 싫어하는 사람에게 왔을때나, 연인에게 카톡이 왔을때 핸드폰이 울리면 누구나 어떤 내용인지 궁금한건 마찬가지 입니다. 카카오톡 몰래읽기 모르셨던 분들은 한번씩 해보세요.

카카오톡에서 1이라는 숫자가 없어지고 나서 바로 답장이 없으면 괜히 서운하고 읽씹 당한것 만큼 기분 나쁜것도 없죠. 그래서 무슨일이 있거나 바쁠때는 확인하고 못할수도 있는데 누구나 겪어본 서운함이란.. 감정을 상하게 할 뿐이예요. 그래서 여러가지 상황에 몰래읽기를 할 수 밖에 없을 때가 올것입니다.


만약 연인과 싸운 상태라면 바로 읽기는 싫은데 내용은 궁금할때가 있을꺼예요. 괜히 자존심 부리고 싶을때 읽고 안읽은 티 내기를 할 수가 있는거죠. 카톡 1안사라지고 읽기 방법은 핸드폰마다 다릅니다. 장문의 카톡이 왔을때는 미리보기로 중간까지 밖에 읽지 못해서 답답할때가 있죠. 확 바로 읽어버리고 싶은데 또 답장 바로 안하면 서운하고.. 할말 생각해야 되고 해서 가끔은 이 기능이 필요한 것 같아요.


1. 안드로이드 폰인 경우

와이파이와 데이터를 모두 차단시키고 카톡을 확인하면 상대방에게는 1이 안사라지고 남아있다고 합니다. 안드로이드의 경우에는 매우 간단해서 자주 쓰일것 같기도 하네요.



2. 아이폰 사용하는 경우

아이폰은 안드로이드와 달리 조금은 까다롭습니다. 비행기모드로 전환해서 읽으면 상대방쪽에서 확인할때는 1이 사라지지 않지만, 카카오톡에서 나간 후 비행기모드를 풀어버리면 1이 바로 사라지게 됩니다. 


아이폰에서는 비행기모드로 내용을 확인한 후 홈버튼을 눌러서 최근 앱-카카오톡을 지운 후에 비행기모드를 해제해야 상대방이 읽음 표시를 알 수 없습니다. 비행기모드와 셀룰러 데이터 비활성화 후에 카톡을 읽으시면 됩니다. 이때 카톡 앱을 실행하면 안되고 이렇게 카카오톡 몰래하기를 할때마다 껐다 켰다를 반복해야 하니 꼭 사용해야 할때만 사용하시고 상대방이 기다리는 마음도 헤아려주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