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 강혜진 인스타 헤이지니(예쁨 주의)
- 카테고리 없음
- 2017. 7. 12.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을 모르는 아이들은 대한민국에 없겠죠? 1대 캐리언니였던 강혜진씨가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을 하차했을 때의 그 여파는 아직까지도 크게 남아있습니다. 어린 아이들이 울고불고 난리가 났을정도였습니다.
그 여파도 잠시. 캐리언니 강혜진씨는 다른 키즈채널인 유튜브 채널 헤이지니로 돌아왔습니다. 어린이 대통령인 그녀의 컴백 동영상은 99만 조회수를 돌파했으며 1만개가 넘는 댓글로 헤이지니를 환영했으며 현재 2017년 7월기준으로 구독자수는 30만명 이상을 돌파했습니다.
헤이지니(강혜진)씨는 1989년생으로 나이는 29살이네요. 어린아이들의 마음을 재미있는 표정과 귀를 즐겁게하는 목소리로 사로잡고 아이들의 대통령으로 등극했습니다. 연예인은 잘 몰라도 캐리언니는 다 보고 자랐을꺼예요.
강혜진님 인스타에서 가져온 사진인데요 평상시 모습도 너무 예뻐서 깜짝 놀랐어요. 화면에 나올때는 표정이 다양해서 몰랐는데 가만히 있으면 완전 여신급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헤이지니 인스타에 가면 자주 등장하는 남자사진이 있는데 강민석(1대 캐빈)님이었네요. 강혜진, 강민석 남매로 우월한 유전자를 자랑하는데 강혜진님 인스타에서 댓글을 보고있으면 다 좋은댓글이라 기분이 좋아져요.
이제 캐리언니를 TV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TV 유치원 MC로 등장하는 강혜진씨는 이제 방송인으로써 월~목요일 오후 3시 30분에는 아이들이 TV 유치원을 통해 강혜진씨를 볼 수 있으니 너무나도 좋아하겠어요.
헤이지니 인스타그램은 jini_pinkpink로 검색하시거나 '헤이지니' 검색하면 가장 위에 나옵니다. 강혜진씨 소속사는 캐리소프트였는데 이제는 개인으로 친오빠와 함께 토이 채널을 운영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평소 모습도 인스타에 많이 올라오는데 이쁜건 알고있었지만 이렇게까지 이쁠줄은 몰랐네요. 헤이지니 유튜브에서 지니와 1대 캐빈이었던 럭키 강이로 돌아온 강민석님. 둘 사이가 너무 좋아보여서 부럽기도 하네요.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하차소식때 마지막출연하는 영상을 보고 표정이 안좋아보였는데 지금은 다시 밝아지시고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에 마냥 보기 좋습니다. 강혜진씨 키는 160cm라도 하는데 비율이 워낙 좋으시네요. 이제 유튜브 헤이지니 채널이 더욱 잘되어서 영원한 어린이들의 우상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