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장천 직업 인스타
- 카테고리 없음
- 2017. 7. 18.
반응형
요즘 채널A에서 매주 금요일밤 11시 11분에 방송되고 있는 러브라인 추리게임 "하트시그널"이 핫한 프로그램중 하나입니다. 옛날에 "짝"이라는 프로그램과 비슷한 느낌이 있기도 합니다.
하트시그널은 무한한 썸을 타는 공간 "시그널 하우스"를 찾아온 청춘남녀들의 짜릿한 동거 이야기로 출연자들의 빼어난 외모와 이력으로 주목받는 방송이기도 합니다.
하트시그널은 마치 드라마 같은 알 수 없는 전개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쫄깃하게 만들고 있다. 그 중 가장 관심을 받고있는 사람은 바로 변호사 장천이다.
장천은 변호사라는 스펙과 남다른 매너를 발휘하여 여성 출연자들에게 어필했다. 올해 나이는 33살로 로스쿨을 졸업하고 2년차 변호사로 진중하면서 무게감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있다.
장천은 서울 삼성동에 거주하며 회가 거듭할수록 굉장한 연애의 내공을 보여주며 초반의 조용한 이미지와 다른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고있습니다.
여심 사냥꾼으로 시그널 하우스의 모든 여자들의 관심을 받으며 몰표를 받기도 한 그가 배윤경을 선택했지만 배윤경은 변함없이 서주원에게 시그널을 보냈습니다. 앞으로 이들의 이야기가 어떻게 흘러갈지 흥미진진합니다.
장천 인스타 주소는 아래에 공유 해드릴께요. 들어가셔서 많은 사진 있으니 구경하세요.
장천 인스타 그램 바로가기 ▶ https://www.instagram.com/cheon_j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