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리네 민박 신청기간
- 생활정보
- 2017. 5. 20.
효리네 민박 신청
6월중에 방송예정인 효리네 민박 프로그램이 벌써부터 핫합니다. 이효리, 이상순 부부 두 사람이 제주도에서 부부 민박집을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5월 19일부터 본촬영에 들어갔습니다. 출연은 이효리, 이상순 부부와 아이유가 스태프로 취업하여 민박집을 운영합니다.
제주도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벌써부터 분주한데요, 그 이유는 효리네 민박집이 무료로 운영되기 때문입니다.
jtbc에서 방송 예정인 효리네 민박 신청기간은 5월 중에 문을 연다고 하니 하루만에도 몇천명의 신청이 올라와 화재가 되기도 했습니다.
효리네 민박 신청 자격조건은 효리네 민박집에서 머물며 제주도를 즐기고 싶은 분들은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나이, 성별, 국적 상관없이 부부, 가족, 애인, 친구와 함께 신청이 가능합니다.
공식홈페이지 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게시판 글쓰기 모두 작성하셔야 신청이 완료되고 게시글을 제작진이 확인하여 선정자는 추후 개별 통보 된다고 합니다.
출처 : jtbc 효리네 민박 홈페이지
효리네 민박 공식 홈페이지에서 jtbc 회원 가입 - 로그인 후에 글쓰기를 누르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모든 신청서는 비공개로 제작진만 확인이 가능하네요.
결혼여부, 방송 출연 경험(있을 시 구체적으로), 자기소개, 민박 신청 이유, 제주도 방문 경험, 제주에서 꼭 가보고 싶은 곳과 이유 등 필히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그 아래에는 개인정보를 입력하는 곳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효리네 민박 당첨이 되려면 제작진의 눈에 띄게 구체적으로 쓰는것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
6월 중에 방송하는 프로그램인 효리네 민박 프로그램이 너무 잘될것 같습니다. 효리네 민박 신청기간 5월내로 꼭 신청하시고 프로그램 하는 내내 신청은 가능할 것 같은데 신청자가 너무 많으니 그만큼 뽑힐 확률은 줄어들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신청하는 이유와 사연이 특별하거나 구체적으로 잘 쓴분들이 당첨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프로그램을 기다리면서 제주도 갈 분들은 꼭 신청해보세요.